미국 서부 여행 4일차
해외여행/2023년 해외여행
미국 서부 4일차 일정 소개하겠습니다!  1. 요세미티 국립공원  호텔에서 아침 식사 후 약 2시간 30분 정도 달려켈리포니아 주에 위치한 요세미티 국립공원으로 이동했습니다.  요세미티 국립공원에 도착한 시간이 11시 40분 쯤이다 보니,바로 국립공원 안에 있는 수제 햄버거 집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패스트 푸드를 먹는 느낌보다는 건강식을 먹는 느낌이었습니다.감자튀김은 살짝 눅눅했으나 패티와 야채는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배도 채웠으니 본격적인 관광을 시작했습니다.한국에서 자주 접할 수 없는 굵기의 나무들이 펼쳐져 있었습니다.  다리에서 폭포를 배경으로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었습니다.저도 부러진 나무에 앉아 폭포를 뒷 배경으로 찍었습니다.  폭포를 바로 앞에서 보려고 돌 무더기들을 넘어갔습니다.다리와 점..
미국 서부 여행 3일차
해외여행/2023년 해외여행
미국 서부 3일차 일정 소개하겠습니다!  1. 실리콘밸리 방문  첫번째 방문지로 Apple Park Visitor Center에 방문했습니다이때 아이폰 15 발매된지 얼마 안된 시점이라 구경하고 싶었는데,너무 일찍 방문한 나머지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ㅠㅠ  다음 방문지는 구글이었습니다.구글 답게 안드로이드 그림이 군데 군데 걸려있습니다.  마지막은 메타였습니다.각 기업들의 내부는 들어갈 수 없었지만,세계적인 기업들의 외관을 볼수 있었던 것에 의의를 두었습니다.  2. 샌프란시스코 전망을 보기 위해 트윈 픽스로 이동  왼쪽 사진과 같이 예쁜 도로를 지나고, 오른쪽 사진처럼 언덕을 오르면 샌프란시스코 전경을 볼 수 있는 트윈 픽스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트윈 픽스는 이름 그대로 각각 약 270m 높이를 지닌 ..
흔우, 보라달토끼 2인전 『THE문』
전시 및 행사
양재천 카페거리 근처에서 조그마한 전시회가 열렸습니다.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방문한 (2024-10-11) 후기 입니다!(전시회 크기가 작다보니 리뷰도 간단합니다.)  1. 관람 정보 : 서울시 서초구 양재천로 21길 29 1층 102호 8883아트스튜디오 ( 카페 BBBE )  https://8883artstudio.modoo.at/?link=274c9sgv [8883 ART STUDIO - 전시안내]8883아트스튜디오 & 카페 BBBE8883artstudio.modoo.at  2. 전시관 외부  대로변을 따라 지도의 매장 위치에 서 있으면 입구가 보이질 않습니다. 건물 뒷편 갤러리 출입문으로 편하게 구경하라는 문구를 발견하고 이동했습니다.  매장 뒷편입니다! 드디어 제대로 찾아온 느낌이 들었습니다. 무..
우영미 밴딩 폴로 티셔츠 블랙 - 23SS
옷/우영미
안녕하세요! 무더위가 지나가고 날이 갑자기 추워졌습니다.그래서 봄과 가을에 제가 즐겨입는 옷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우영미 밴딩 폴로 티셔츠 블랙 - 23SS 입니다.  1. 가격 및 정보 : 450,000원  https://kream.co.kr/products/161757 Wooyoungmi banding Polo T-Shirt Black - 23SSW231TS19957B 우영미 밴딩 폴로 티셔츠 블랙 - 23SS Wooyoungmi banding Polo T-Shirt Black - 23SS 상품을 거래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 정품의 실시간 시세를 확인하여 똑똑하게 판매하고 구매하세요.kream.co.kr 2년전 옷이다 보니 우영미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 페이지가 내려갔습니다.  2. 디자인..
미국 서부 여행 2일차
해외여행/2023년 해외여행
미국 서부 2일차 일정 소개하겠습니다! 1. 호텔에서 조식 후 산타바바라 해변가로 이동  호텔 조식입니다. 죽으로 먼저 속을 달래고 계란과 감자를 먹었습니다.후식으로는 식빵에 메이플 시럽을 부어 먹었습니다.  LA 시내에서 산타바바라까지 약 2시간이 소요됐습니다.  해변가에 내려가기 전 주차장 근처의 모습입니다.아침 9시였는데 햇빛이 너무 강해서 선글라스는 필수입니다.   해가 강하고 날이 좋아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미국 서부의 바닷가는 진짜 아름다웠습니다.또한 해변가 길로 따라서 자라난 야자수 나무들도 운치있었습니다.  2. 솔뱅에서 점심 식사 및 관광  산타바바라 해변에서 약 1시간을 달려 덴마크 민속마을인 솔뱅으로 이동했습니다.  관광 시작 전 바이킹 가든이라는 곳에서 점심 식사를 했습니다.스테이크를..
미국 서부 여행 1일차
해외여행/2023년 해외여행
4인 가족 미국 서부 8박 10일 (2023-09-22 ~ 2023-10-01)패키지 여행 일정 소개하겠습니다!  1. 인천에서 에어프레미아 타고 LA로 이동  2023년 9월 22일 금요일 오전 11시 쯤이었는데,출국장 대기줄이 상당히 길었습니다. 저같이 연차 4개를 ( 22/25/26/27)사용하여 여행을 가는 건가 싶었습니다.  탑승했던 비행기는 인천 - LA 신규취항 국적항공사인에어프레미아를 이용했습니다. 중대형기라 그런지 제 키가 182cm인데 좌석간 간격이 넓게 느껴졌습니다.  또 각 자리마다 모니터가 달려있어 심심하지 않은 비행이었습니다. 모니터에 보이는 지도 보셨나요?무려 약 11시간 30분에서 12시간이 걸리는 비행입니다. 그래서 기내식도 무려 2번이나 먹었습니다.  2. LA 공항 도착..
강원도 평창 1박 2일 여행
국내여행/2023년 국내여행
고등학교 친구들인 남자 4명의 1박 2일 (2023-12-16 ~ 2023-12-17) 강원도 평창 여행 일정 소개하겠습니다! 1. 평창축협하나로마트 본점에서 장 보기 :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평창읍 백오로 9 (우)25376    장을 보기 위해 바로 평창축협하나로마트 본점으로 향했습니다.이후, 차에 짐을 싣고 근처 맘스터치에서 배를 채웠습니다. 숙소 사장님께 연락해 픽업 장소에 차를 주차한 후사장님의 트럭으로 숙소까지 올가갔습니다. 2. 700빌리지로 이동 :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평창읍 고길천3길 154 (우)25370    숙소 위치는 거의 산 꼭대기라고 봐도 무방합니다.숙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700village.co.kr/ 700빌리지평창 700빌리지,레포..
꽃바구니와 엽서 만들기
DIY(손수)
어제 (2024-09-25) 사내 DIY 동아리인 손수에서꽃바구니와 엽서 만들기에 대한 리뷰입니다.  1. 꽃바구니 만들기  저녁 식사 후 활동을 진행하는 장소로 가니강사님들께서 미리 자리에 준비물들을 놔주셨습니다.  꽃다발을 들어보니 형형색색 예쁜 꽃들이 보였고 향기도 진하게 올라왔습니다. 강사님이 PPT로 각 꽃 이름이 무엇인지 설명해주셨습니다.  향기는 이 꽃이 제일 강하고 좋았습니다.(이름을 그새 까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이쁘다고 생각하는 꽃은 맨드라미였습니다.꽃 설명 이후에 강사님이 먼저 꽃바구니 만드는 시범을 보여주셨고,바로 저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완성된 꽃바구니의 앞 모습입니다.앞 모습은 최대한 화려하게 꾸며봤습니다.  뒷모습은 아직 피지 않은 수국으로 채웠습니다 앞의 꽃들..